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가성비 태국 골프 여행: 3일간의 완벽한 골프 패키지 - 가성비 끝판왕 1일 10만원대 태국 골프여행 진근커플이 다녀왔습니다

by 작은비움 2025. 1. 6.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t_ulh9HDoWc

가성비 태국 골프 여행: 3일간의 완벽한 골프 패키지

여러분, 태국에서의 골프 여행은 어떠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1인당 75만 9,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태국 골프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보았습니다. 숙박, 미팅, 샌딩 비용, 3일 라운드, 카트비, 그리고 하루 세 끼 식사가 포함된 이 패키지를 통해 골프 중독 커플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여행 준비: 태국으로의 출발

많은 분들이 추운 겨울을 맞이해 따뜻한 동남아로 골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예약할 때마다 숙소의 컨디션, 골프장, 식사, 그리고 총 비용에 대해 고민하게 됩니다. 저희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의 모든 내용을 상세히 담아봤습니다.

태국 3박 5일 일정의 골프 여행은 1인당 75만 9,000원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금액에는 3일 동안 숙박, 미팅, 샌딩 비용, 3일 라운딩, 카트비, 그리고 하루 새끼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 업체들도 비교해봤지만, 보통 저렴한 가격에 소개하고 불포함 항목을 다 더하면 인당 80만 원에서 90만 원 이상 되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호텔 체크인: 이스틴 호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내리면 여행사 차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량을 타고 약 1시간 30분 정도 이동하면 파타야 남쪽에 위치한 이스틴 호텔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생긴 지 얼마 안 되어 매우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특히 저희가 예약한 스카이골프 여행사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무료 세탁 서비스와 하루 한 잔 칵테일은 골프 치시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혜택이었습니다.

이스틴 호텔 수영장

첫 번째 라운드: 이스턴 스타 CC

첫날 저희가 갔던 골프장은 이스턴 스타 CC입니다. 코스 레이아웃은 한국 골프장과 매우 유사한 느낌이었고, 1인 1 카트의 1캐디, 그리고 페어웨이 카트 진입이 가능했습니다.

페어웨이 컨디션도 좋았지만, 벙커와 그린 컨디션이 특히 좋았습니다. 캐디 분들이 스윙을 하고 나면 직접 디보를 정리해 주어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그린은 3.0 정도로 굉장히 빠른 편이었고, 블라인드 홀은 없는 편이었습니다.

이스턴 스타 CC 골프장 풍경

저녁: 한국 음식과 소주

라운드가 끝난 후, 저녁은 스카이골프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코리아 타운에서 한식과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75만 9,000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두 번째 날만 따로 해산물을 주문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 태국 해군 골프장

두 번째 날 갔던 골프장은 태국 해군 골프장인 푸탈루앙입니다. 총 36홀로 구성되어 있는 이 골프장은 클럽하우스는 오래되었지만, 골프장의 코스 레이아웃은 좋았습니다.

무료 쇼 게임 연습장과 저렴한 드라이빙 레인지가 있어 태국 골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스는 플레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아 캐디와의 호흡이 중요했습니다.

푸탈루앙 골프장

마지막 날: 탑 골프에서의 여유

마지막 날, 공항 근처의 탑 골프에 들러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탑 골프는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어 편리했습니다. 짐을 차량에 함께 실어 이동했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골프 게임도 하고 연습도 하며 시간을 보내니 금방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새벽 1시 비행기였고, 11시에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탑 골프

결론: 가성비 태국 골프 여행의 매력

이번 스카이골프의 75만 9,000원 패키지는 3일 동안 숙박, 미팅, 샌딩 비용, 3일 라운딩, 카트비, 하루 세끼 식사까지 포함된 상품이었습니다. 이 가격으로 태국에서의 완벽한 골프 여행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태국 골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패키지를 통해 멋진 경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골프 정보와 팁을 원하신다면 저희 계정도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